삼성전자1 국민연금 고갈 "나중에 못 받을까 봐 손해?" 삼전닉스가 살려낸 진짜 현실 안녕하세요. 요즘 뉴스 보면 환율이니 물가니 온통 팍팍한 소식뿐이라 마음 무거우셨죠? 특히 매달 피 같은 돈 국민연금으로 내면서도 "나중에 고갈돼서 한 푼도 못 받으면 어쩌나, 이거 지금 넣는 게 손해 아닌가?" 하고 불안한 마음 가지신 분들 참 많으실 겁니다. 우리 세대라면 누구나 하는 당연한 걱정이지요.그런데 오늘 아침에 장사 준비를 하다가 눈이 번쩍 뜨이는 반가운 기사를 하나 발견했습니다. '삼전닉스(삼성전자·SK하이닉스)'가 우리 국민연금을 살려내서, 연금 수명이 무려 7년이나 더 늘어났다는 소식입니다! 불안해하고 계실 우리 세대 이웃분들에게 정말 도움이 될 만한 단비 같은 소식인 것 같아, 오늘 자세한 내용과 함께 우리가 진짜 준비해야 할 현실적인 이야기를 함께 공유해 보려고 적습니다. 삼전닉스.. 2026. 6. 21. 이전 1 다음